통합검색서울미래교육지구의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보세요.

지역별 소식 지역별 지역연계교육 새소식을 전합니다.

[강북구] 강북 청소년 플랫폼 [가치놀자] 프로젝트 동아리 모집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댓글 0건 조회 1,357회 작성일 21-05-21 13:12

본문

청소년을 위한, 청소년에 의한,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강북혁신교육지구

강북 청소년플랫폼 가치놀자에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, 프로젝트의 완성을 통해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 동아리를 모집한다.



프로젝트 동아리는 강북구에 거주하는 관내 청소년(, 고등학생)이면 개인 혹은 5인 단위의 팀 형태로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, 동아리 주제나 장르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. ‘프로젝트 동아리활동 시 혜택으로는 동아리 개설 및 운영에 필요한 동아리 활동비를 비롯하여 멘토 선생님 매칭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.


동아리 활동을 원하는 청소년은 웹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,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가치놀자 또는 인스타그램 ‘play_together2021’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한편 강북 청소년플랫폼 가치놀자는 강북구에 거주하는 관내 청소년이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, 동아리 활동 외에도 청소년 축제’, ‘청소년 온라인 발언대’, ‘가치놀자 캐릭터 공모’, ‘온라인축제 네이밍 공모등의 다양한 활동을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.

 

홍보영상:

https://youtube.com/playlist?list=PLPrqEQ23tj07xA44gKzI0nVeNbXu64VN5

 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